수 있는 도구로 개발되었으며 미국 연방정부기관은 전체 IT 제품 조달의 95를 EPEAT 등록 제품으로 하도록 의무화하고 있다. EPEAT를 운영하는 Green Electronics Council은 금번 글로벌화에 따라 주요국의 IT 제품구매담당자들이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면서도 자국의 특수성을 고려한 기준에 따라 친환경 IT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
itoring)에 제출해야 할 구비서류 규정. - (국내 생산자) 제조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 Appointment Letter 사본을 제출해야 함. - (수입상) 제조업자는 수입자등록증(API)/사업자등록증(IUI) 사본, 자동차 에이전트는 API/제조업체로부터의 Appointment Letter 사본/해당 자동차 브랜드의 에이전트란 것을 증명할
며 타이어 상태에 대한 엄격한 안전 기준이 적용되고 모든 타이어 정보는 ESMA 시스템에 등록하여야 한다. 향후 UAE에서 판매되는 모든 타이어의 제조부터 폐기까지 모든 이력이 바코드 시스템에 저장되며, ESMA 시스템을 통해 사고차량의 타이어 관리 이력 뿐만 아니라 시중 유통되는 타이어의 유통경로에 대해서도 조회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현
해야만 한다. 단 수입업체는 레바논 상업 등기소(Commercial Register)에 등록이 되어 있어야만 면허를 취득할 수 있다. 3. 모듈이 설치된 호스트 장비를 수입할 경우 모듈(Modular) 승인만 취득하면 된다. 호스트 장비에 대해 승인을 받을 필요가 없다는 의미이다. 4. 증명서 유효기간은 제품 Class에 따라 달라진다. Class 0에는
(무정전 전원 장치) "FULLBACK 시리즈"에 대해 「POS 금전 등록기, 전자 건강 기록 용 소형 컴퓨터」, 「서버, 메인 프레임」, 「방송 통신 시설, 병원 의학 분야 용 컴퓨터」 등 용도에 따라 별도의 전원 공급 방식을 채택한 소용량 3 기종을 새로 개발했다. "SXU - Z751"는 불필요한 전력 손실을
건에 따라서 멕시코 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전기, 전자 제품 테스트 2단계, 모델별로 제품 등록 3단게, 멕시코 에너지 소비 라벨링 요건에 따라 스페인어로 라벨 부착 또한, 라벨링 시 다음의 사항을 따라야 한다. 첫째, 규제는 새로운 제품에만 적용되고 개조된 기기에는 라벨을 부착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라벨에서의 전력소비는 시간당 소비된 와트(Wh) 혹은
2012년 모델 연도(model-year) 동안 총 501~2,500 대의 연간 판매량을 등록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대안 목표 프로그램(Program of Alternative Goals)을 수립했다. 이는 NOM 163 모델 연도인 2014~2016년 동안, 기업이 최대 7,500대까지의 차량을 대상으로 부담이 덜한 CO2 배출 목표를 수립하고 준수할
vii) 단상형 에어컨 에너지 효율 등급 기준 고지에 대한 연도와 번호 (viii) 등급 등록 번호 (ix) 중앙 전문 기관(Central Competent Authority)에서 지정한 다른 문구 (3) 라벨링 표시 또는 부착 방법 제품을 전시하거나 판매할 시, 사업자들은 에너지 효율 등급 라벨을 제품 앞에 붙여서 소비자들이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야
있다. 이 규제는 법정계량, 계량 마크, 법적 계량 도구의 강제 요건, 생산, 시험, 등록, 유통, 계량 도구 판매의 통제를 포함한다. 이 결의안에서 사용된 용어들은 국제법정계량기구(OIML)에서 발행한 국제 법정계량용어(VIMIL),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발행한 국제계량용어(VIM)에 따라 해석되어진다. 이 결의안은 또한 법률의 집행을 감시하
이미지 또는 ID입니다. 제 7 조에 따르면, 공급자 선언 이후 램프는 Inmetro에 등록되어야 합니다. 또한 제조업체 및 수입업자는 2022년 12월 31 일까지이 Portaria의 부속서 II에 제공된대로 적합성 확인 인감의 레이아웃을 업데이트하기 위한 과도기가 부여됩니다. 또한, 적합성 평가의 기준과 절차는 안전과 성능에 초점을 맞춘 공급자의 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