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취시키는 6개의 원칙을 지정하였다. 이와 같은 원칙들은 표준에서의 특정 요구사항을 위한 기초를 형성했다. 신판은 이러한 원칙들과 요건들을 유지하지만, 제 1판의 시장 반응을 반영하여 새롭게 개발된 요건들이 추가됐다. 신 요구사항은 인증을 수행하는 감사자 및 이들을 관리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관련하고 있으며, 신판을 사용하는 인증기관들은
USB-IF(Implementers Forum)에서 발행한 마이크로 USB플러그 명세서에 기초하고 있다. 새로운 IEC 국제표준은 오랫동안 협력 협정을 가지고 있는 CENELEC와 ITU-T 및 유럽위원회와 MoU협정을 맺고 있는 Apple, Nokia, Research in Motion, Emblaze Mobile, Huawei Technologies,
수행하는 유사한 작업으로 조화시킬 것을 목표로 한다. SAE는 1월에 비준하려고 하는 기초 유틸리티 기준이상의 4가지 다른 스펙에 대한 계획을 냈다. 2010년 중반까지 SAE는 자동차 배터리에서부터 가정 또는 스마트 그리드에까지 DC에너지 전송 및 역에너지 흐름 시스템에 대한 표준을 정의하고자 한다. 또한 예를 들면 차 소유주들이 자신의 차가 얼마나
보상밸브, 안티 사이펀 충전밸브(anti-siphon fill valves), 트랩 밀폐 기초 밸브, 수온제한기기와 관련해 5개 기술기준에 대한 협정을 맺었다. 이 통일화 협정은 배관학회 관련자들, 특히 통일화 기준에 적용되는 기기의 제조업자들에게 명확성을 제시해주도록 설계되었다. 이 3개 기관간의 협정에서는 규격 통일화의 목적이 미국과 캐나다에서 동일
nt Obama’s Executive Order)을 따라가고 있으며 가장 최근의 데이터에 기초하고 단계적 접근과 이미 존재하는 기술 사용을 통해서 이행중인 주요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이 규격은 공중보건 및 경제 수익이 이행비용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보증한다. EPA가 추정하기를, 발전소에서의 오염을 줄이는 비용을 위해 미국 국민은 9달러까지 보건
장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임을 상징하고 EV 충전 기반시설을 구축하기 위한 기초를 제공한다.” 라고 밝혔다. 다른 규제들과 레거시 전력망이 일정한 전세계적인 EV 충전소들의 발전을 방해한다는 점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국제적인 해결책 없이, 자동차 제조업자들은 다양한 나라들의 EV 충전 요구조건들을 충족하기 위하여 많은 어려움의 상황에 쉽게
인합니다. 그리고 통합관리계획, 조직의 개별적 또는 집단적 방식에 따라 보고, 생태설계에 기초한 EEE의 세부정보, 제8조제e항에 열거된 언급된 요소를 고려하여 EEE의 모든 시장 내 표시를 별관 II에 표시된 기호로 표시하여, 다른 특정 조항에 명시된 라벨링 및 표시에 대한 규칙에 편견을 갖지 않고, 생활폐기물과 함께 폐기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