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기존의 말레이시아 표준의 개수는 충분치 않다. 표준은 세계 무역이 이루어지는 동안 안전성, 품질, 환경보호와 관련된 필수요건을 결정하는데 있어서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전략적 도구로 여겨진다. 표준은 제품, 절차, 서비스의 능력을 측정하는데 요구되는 기본 자료다. SIRIM Berhad란? SIRIM Berhad 는 국가 표준화 인프라개발의
국제표준을 마련하는데 있어 고려사항으로 ISO에 다시 제출했다. 중국의 무선 LAN 안전 규격인 WAPI(Wireless Authentication and Privacy Infrastructure) 프로토콜은 국제 표준으로 채택되는데 대해 두 번이나 거절당한 적이 있고, 이는 중국내의 지지자들의 불만을 샀다. ISO는 대신 미국전기전자학회(IEEE)
그램은 이미 다른 산업분야, 특히 서비스 분야에 존재한다. 예를 들면, 헬스케어 직업인, 안전 전문가 및 재무설계사는 그들의 전문적인 능력을 입증하고 인증서를 받기 위하여, 정기적으로 교육, 훈련, 경험, 지식 및 기술의 독립적인 평가를 받는다. IECEx 자격인증제도는 방폭 산업분야에서의 세계 최초의 국제적 시스템으로, 오일, 가스, 탄광업 및 화학공
를 그대로 해외에 수출할 수 있어 해외 전개에 유리하게 되기 때문이다. 배터리 내구성이나 안전성능 면에서도 우위성을 유지할 수 있다. 반대로 표준화 경쟁에 지면 해외 겨냥 전기자동차의 사양을 다른 방식의 급속 충전기에 맞출 필요가 있어 생산 개발비가 높아진다. 유럽에서도 급속 충전기의 규격 통일을 도모하는 움직임이 나오고 있어 급속 충전기 개발을 둘러싼
2009년 7월 20일 미국소비자안전위원회(CPSC)는 소비자제품안전법(Consumer Product Safety Improvement Act of 2008) 제103(a)항이 요구하는 어린이용 제품에 대한 생산자정보라벨 요건에 대한 지침을 제시하는 정책방안에 찬성했다. 제 103항에 의하면, 2009년 8월 14일 이후에 제조되는 장난감뿐만 아니라 의
을 보여왔다. 태국투자청(BOI)에 따르면 “친환경 자동차”는 승용차에 해당되는 것으로 안전기준, 저연소(low fuel consumption), Euro-4 배출기준을 만족해야 한다. 이 운영안에 관심을 보이는 업체는 도요타, 미쯔비시, 닛산, 혼다, 스즈키사이다. BOI는 이미 운영을 시작한지 5년이 안 된 기업이 일년 소형차 생산량이 10만에 이르는
램은 에너지 수요를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EU 전략의 일부이고, 에너지 공급의 안전에 기여하며 급변하는 기후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컴퓨터와 프린터, 복사기, 팩시밀리와 같은 영상기기에 대한 새로운 기술규정이 EU 회원국, 미국 환경청, 그 밖에 세계적으로 관심이 있는 자들에 의해 전개되었다. 이 신기준은 향후 4~6년 동안 22 TWh의
을 공유할 것이다. 또한, 유럽 REACH 규정 및 변경된 RoHS 지침, 캘리포니아의 안전 소비자 제품 대안 규정, TSCA의 재고 갱신보고서 (IUR: Inventory Update Reporting) 규칙, 그 뿐만 아니라 주석, 탄탈륨, 텅스텐 및 금 성분을 포함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의 보고를 요구하는 미네랄 규정에 대한 미국정부와 업계와의 충돌
설비가 설치될 예정이고, ULC/ORD-C1703, UL 1703, IEC 61730의 안전기준뿐만 아니라, IEC 61215과 IEC 61646의 성능기준에 적합하도록 제품을 시험할 예정이다. VDE, Fraunhofer ISE, CSE와 같은 인증기관을 통해서 수요자들은 원스톱 시험 인증서비스를 제공받게 되고 태양광 최신 기술 및 연구개발 능력을 이
사, 인증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Intertek의 ETL 인증이 제품의 안전표준 준수를 증명함으로써 멕시코에서 인정될 것이라고 한다. 지난 8월 17일 멕시코 정부에 의해 발표된 새로운 결의안은 멕시코 NOM 표준과 미국 그리고 캐나다 표준의 동등성을 인정하는 것으로, 멕시코에 수입되는 전기 전자제품에 대한 NOM인증에 Intertek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