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은 또한 비즈니스에도 직결된다. 미츠비시 항공기는 악천후 시 이착륙 자동화를 포함한 안전 운항 시스템을 현재 개발 중인 일본 항공기에 탑재한다는 방침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상기의 신규 시장은 일본 내 약 100조 원, 아시아 약300조원의 이익을 볼 것으로 추정된다. 이러한 기대를 가지고 일본 정부는 올해 6 월말에
했다. 또한 대체 물질에 의한 원인으로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거나 건강 및 소비자 안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우에도 예외조항이 적용되게 된다. RoHS 지침은 현재 개정 중에 있으며, 예외조항을 승인하기 위한 절차 및 기준과 관련한 일부 조항이 향후 변경될 것이다. 그러나 EU의 자문 보고서는 REACH 규정에 의해 납합금과 장신구류에 대
야에서 이미 아세틸렌블랙을 전극 재료에 대한 순도 높은 전도성 보조제로 판매하고 있지만, 안전성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산철리튬 (LFP)을 양극 재료로 한 리튬이온 2차전지의 보급에 필수적인 기술인 LFP 전도성 향상에 착안하여 에스이아이(SEI)와 공동 개발 해왔다. 이번 LFP과 오랜 리튬 2차전지에 개량을 거듭해 온 아세틸렌 블랙은 CNF (탄소 나노
한다. 강제사항은 비록 아니지만, 이 인증은 모든 방송국과 다채널비디오전송사업자들을 위한 안전한 항만 절차를 단순화시킬 것이다. 2009년 이후로 줄어든 시끄러운 광고에 대해 소비자들은 여전히 불평하지만, 이번 새로운 규정들이 소음에 관한 불평들을 훨씬 더 줄여줄 것으로 기대해 본다. 자료출처: http://www.fcc.gov/newsroom
성과 물질의 특징(identity)에 초점이 맞춰질 것이며, 이해관계자는 용도, 노출 및 안전한 대체물질과 기술에 대한 의견,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출된 의견은 의사결정의 다음단계 (허가물질의 선정)에서 고려될 것이다. ECHA가 물질을 후보목록에 등재하기 이전에 회원국 위원회는 SVHC로 제안된 물질 식별에 대한 합의과정에서
는 아니다. 제조업자가 RCM마크를 제품에 부착하고자 한다면, AS/NZS 4417 전기 안전성(Electricity Safety)의 요구조건에 반드시 따라야 한다. AS/NZS 4417은 다음의 내용을 포함한다. - AS/NZS 4417.1 마크 사용을 위한 일반적 규정 (general rules for use for the mark) - AS/NZS
최초의 북아메리카 국가가 되었다. 이번에 도입된 제도는 작업장에서 분류 및 표지와 물질안전성자료에 대한 의무를 수행하는 방법의 하나로 기업이 자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동 제도를 통해 유럽, 아시아, 남아메리카 국가의 GHS 요구사항도 만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 멕시코 화학산업협회(National Association for the Chemical
통일에 의해 향후 불필요하게 될 것이다. 또한 통합 충전 시스템은 충전 통신 기능과 전기 안전 구조도 통합하고 있어, 비용 절감의 효과와 동시에 전기 자동차의 세계적인 보급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통합 충전 시스템의 개념은 2011년 1월, GM, 포드 등 미국 자동차 2사와의 긴밀히 협력하면서 국제 표준화기구에 제출하고 있다. 자료출처: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