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g 목표 달성 능력에 따라 차량에 문자 등급을 부착하는 새로운 연료효율성 기준 라벨링 시스템을 제안한 바 있다. 이 제안된 라벨은 2012년형 차량에 대해 시행될 것이다. 연료효율성 기준은 1975년에 의회에 의해 마련되었으나, mpg 범위에 대해서는 이렇다 할 진전이 없었다. 이번에 입법될 경우, 47~62 mpg 범위는 상당한 기술적 도약을 의미하
하여 작업할 예정이다. “이 새로운 위원회에 대한 TIA의 비전은 스마트 기기 통신 시스템의 다양한 구성성분을 설명하는 기타 적합하나 기관들과 의 협력을 촉진하는 것이다.”라고 TIA 관련자 Cheryl Blum이 설명했다. “이 초안은 스마트 장치 사업과 관련한 회사들의 관심을 증대시켰고, 우리는 대폭적인 수준의 참여와 지원을 기대하는 바이다”라고 덧
년 시작된 ASTM International의 MOU 프로그램은 모든 이해관계자의 표준화 시스템에 대한 인식을 제공함과 동시에 ASTM International과 전세계의 국가 표준화 기구간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ASTM의 표준 개발 프로세스에 전세계가 더 많이 참여하도록 하고, 보건, 안전, 환경 및 경제여건에 기여하
PLC 사양은 유일하게 IPv6 인터넷 프로토콜 표준을 지원하여 인터넷 기반 에너지 관리 시스템의 구현이 가능하다. IPv6은 그리드로 연결된 장치에 이용 가능한 어드레스의 수를 크게 늘려주기 때문에 전력회사는 스마트 가전 및 전기 자동차 충전과 같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 10kHz ~ 490kHz의 넓은 주파수 범위에서 동작하는 G3-PL
계별 시행은 라벨 부착자와 FDA, 의료 관련 기관이 규칙의 요건을 이행하기 위해 필요한 시스템과 기반을 구축 및 테스트하는 데 적당한 시간을 주고, 이행에 따른 비용과 부담을 분산시키는 데 목적이 있다. 자료출처: http://economists-pick-research.hktdc.com 2013-10-04
규격 만들기 계획에 착수하였다. IEEE P1907.1 는 실시간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위한 단대단 체감품질 관리 계획을 정의한다. 모바일 장치로의 타임 쉬프트 캐싱 규격화를 통해 더욱 효과적 고품질 컨텐트 다운로딩과 스트리밍을 기능하도록 IEEE P2200. 본 규격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무선네트워크 상에서의 혼잡을 경감시키기 위한 것이다
에 의해 제공될 수 없는 각 사의 기술에 기초하여 시민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IT 시스템은 공공 기관과 상호작용하는 형태의 선택을 할 수 없게 만들고 있다. 가이드에서 “예를 들어, 특정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웹사이트는 시민들에게 특정 브라우저를 사용하도록 요구한다. 이것은 ICT 시장에서 경쟁을 제한하는 것을 포함하여 수 많은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