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오일의 절반 이상을 생산하고 가스의 약 1/3을 생산하는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석유 및 천연가스 산업분야의 국제 규격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OGP는 ISO 국제 규격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이 기관의 파트너인 IEC(국제전기전자위원회)의 개발 및 이용을 활발하게 증진시키고 있다. OGP Standards Bulletin는 또한 새로 실시한
peli Palaki통가 국토환경기후변화천연자원부 장관은 워크숍 참가자 34명을 대상으로 석유 연료가 통가 수입물량의 약 20%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장관은 가정과 상업 부문에서 전기 사용량이 많은 부분은 가전기기로 나타났으며, 효율 개선을 통하여 에너지 사용량을 줄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지적했다. ‘입법을 통한 표준 및 라벨 제
간 19에서 160 킬로와트시(KWh) 범위의 최저에너지소비기준의 대상이다. 천연 및 석유...류의 품목들이 본 범위에 해당된다. 새로운 안전기준은 가스배관, 실링재, 개스킷과 버너관련제품, 오븐선반, 노즐 및 공기조절기, 점화장치, 가스밸브, 커버 및 보호기구, 내부전선, 제품... 본 제안은 다양한 세부항목뿐 아니라, 샘플, 테스트 및 표기와 적합성평가에 있어서 해당 제품
정부는 소음발생장치의 장착을 의무화할 예정이다. 최근 몇 달 내에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석유-전기 혼용 차량은 배터리 전원으로만 주행할 때 소음을 거의 발생시키지 않은 채 달린다. 국토교통성 장관은 “자동차 사용자와 시각 장애인들이 하이브리드 차량을 위험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more) ?
했다. 유럽표준에 적합한 국가연료표준개발이 이미 시행되었고, 이 작업은 아제르바이잔의 석유공사인 SOCAR과 합작으로 이루어지게 된다고 Abdullayev가 설명했다. 또한 이와 더불어2011년 말 또는 2012년 초에 휘발유 및 디젤연료에 대한 euro-3 표준의 도입을 계획하고 있다. 자료출처: http://www.caspianbusinessnew
친화적이야 한다. 또한 업계에서 탐색하고 시험하고 있는 전기배터리와 연료전지를 포함하고, 석유연료의 대안으로 천연가스나 수소와 같은 다른 연료를 찾고, 이 모든 연료들은 새로운 형태의 자동차와 관련 인프라를 창출하고, 글로벌, 생태학적, 효율적, 안전하고 효과적인 새로운 국제표준이 필요함을 인식하고 있다. 특히, 전기차량에 중요한 변경사항들이 수반되면,
에너지 절약과 저탄소 추진 등 10개 성과를 추진 이를 통해 58억kw 및 127만 톤의 석유 등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715만 톤의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는 1만 9천 개 산림 공원이 흡수하는 이산화탄소량에 맞먹는다. 자료출처: http://w2kdmz1.moea.gov.tw/user/news/detail-1.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