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으로 알려진 세 종류의 주요 연결 시스템들을 규격화한다. Type 1 - 일본...반면, Mode 3은 미국과 유럽의 공공 충전소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Mode 4는 일본에서 선호된다. 게다가, 기술적 제한들은 모든 Mode 4 케이블이 충전소(Case C)에 영구적으로 부착되어야 하는 것을 의미하며 미국 규제상 Mode 3 충전소들
) 회선에 도달하였다. 중국은 현재 8800만 광대역 접속 회선을 보유하고 있고, 미국, 일본, 독일, 프랑스, 영국, 한국도 상당수의 광대역 접속 회선을 보유하고 있다. 거대한 얼리 어답터(early Adopter)를 가지고 있는 한국은 거의 포화상태에 이른 것처럼 보이고, 2008년 4분기와 2009년 사이 80만개의 추가 회선만이 증가한 것으로 보였다
됐다. 우선 이날 설명회에 앞서 최형기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정책국장은 “우리 정부는 미국?일본?EU 등과 공제체제를 유지해 WTO회의에 대응하고, 중국 측 최신정보를 입수 후 번역해 우리 기업에게 제공하는 등 우리 기업의 중국기술규제 극복을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리우 웨이쥔(Liu Weijun) CNCA 기술총감독은 “합의된 표준영역을 더욱
럿 프로젝트를 선정 및 운영할 것을 밝힌 기업은 스톡홀름 맥도날드와 스웨덴 자동차 볼보, 일본 미쓰비시 사다. 현재 전기자동차를 100% 충전하기 위해서는 약 8시간이 소요되지만 맥도날드의 프로젝트는 친환경 전기자동차를 확장 및 공급하기 위해 시장성을 가지고 좋은 이미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료출처: http://evauthority.com
리비아 정부가 한국을 비롯하여 독일과 일본의 자동차와 기계제품 수입에 강도 높은 규제를 새로 도입해, 한 때 이들 품목의 통관이 이루어지지 않았던 것으로 뒤늦게 확인되었다. 리비아 측은 업계의 반발을 고려해 통관을 잠정적으로 허용하기는 했지만, 새로운 규제의 시행이 내년부터 다시 이루어질 예정이어서 국내
1 watt에서부터 가장 높은 범위를 균등하게 분리하여 색깔별로 표시하게 되는데, 이것은 일본, 한국, 미국의 "Energy Star"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기준과 유사하다. "A"부터 “D”까지의 각 범위와 색깔에 따른 구분과 ENCE 라벨링 절차는 다음 내용과 같다. □ 등급에 따른 범위 및 색깔 ? "A&q
산량은 세계 총 생산량의 양 절반을 차지하는 6억 톤에 이를 것으로 보고, 그 다음으로는 일본이 중국 생산량의 1/6정도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한다. 경제위기 후 원자재 가격 폭락으로 근로자 해고, 광산폐쇄, 생산량 감축, 투자회수로 어려움을 겪던 철강업체와 광산업체에 중국의 경기 회복은 인도와 더불어 ´한줄기 빛´이 되고 있고, 또한 중국의 철강 생산 및
않으며 작은 흠집으로 인해 순간적으로 폭발하듯 깨지면 파열음이 발생하는 문제가 있다. 일본의 경우 1996년과 1999년 실제 피해사례를 통해 유리 식기류에 대한 가정용품 품질관리법이 강화되어 내열유리제 및 강화유리제를 명확히 구분하여 표기하도록 개정되었다. 대만과 중국에서도 유리 식기류를 이를 명확히 구분 표기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2005년부터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