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넘어선다. 안내서에서는 개발도상국 공급업체들이 탄소 배출량을 제한하도록 점점 더 많은 압력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UNIDO 안내서에서는 세계적 브랜드 및 소매업체들의 사회적?환경적 관심으로 인하여 가치사슬 아래에서 이들의 행동준칙 준수에 대한 보다 엄격한 요구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바이어들이 점차 근로자 권리의 위반, 인권 침해, 환경적 저하
r Research의 시장동향보고서에 따르면, 이른바 ‘그린’ 휴대전화의 매출이 소비자의 압력 및 정부의 규제에 힘입어 향후 몇 년간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연구원들은 소비자들의 태도 변화가 더 증가한다면, 판매대수는 여전히 2009년에 2억 5000만대에서 2014년에 1억 500만 이상까지 더 증가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와 같은 환경상의
임원에게 비용 센터가 될 수도 있다. 유럽에 소개된 새로운 탄소배출 규정을 비롯한 환경압력은 또한 기업들이 데이터센터 에너지사용량에 대해 좀 더 인식할 수 있도록 한다. 지난 달 미국의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은 공기업들이 투자자들에게 밝혀야 하는 기후변화와 관련된 위험성에 대해 새로운 지침서를 발간했다. 전반적으로
정조치가 요구되며 에너지스타 파트너쉽은 종결될 수 있다. 예를 들면, 2008년 DOE의 압력으로 인해 LG 전자가 소비자에게 환불을 해 주고 무상으로 일부 냉장고 모델의 업그레이드를 해 주는데 동의했다. 이런 사례는 또한 언론이 제조업체에 대해 상당한 악평을 내놓을 수 있고, 이것은 프로그램 요건의 위반으로 인해 제조업체에게 매우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
하는 것이다. 따라서 에코서트는 토양의 질, 원료 생산 방법, 과정, 사용하는 기계, 용기 소독, 운송 폐기 등 공장의 환경 기준 법칙 준수 등 까다로운 규정에 따라 1년에 두번 원료 생산시설 현지 감찰을 시행한다. 코스메비오의 인증 마크에는 에코마크와 바이오 마크의 두 가지가 있으며 에코마크 인증을 받으려면 한 제품의 총 성분 함유량에서 적어도 50